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선물! 산짚신나물 Tip

by od0wljd8bdql 2020. 10. 17.

하이요:ㅁ마리뀨 이에용.또한번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청정한게 너무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바로 다룰 주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

맞다!! 저도 #산짚신나물 # # 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산짚신나물입니당이 글이 생각해보면 우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느낌을 줄 수 있길 많이 바라겠습니다.혹여나 이러한 생각이 난 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산짚신나물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그늘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요기 마리꾸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산짚신나물은 우리나라 전역의 산지에 나는 다년생 초본입니다.
생육환경은 반그늘의 물기가 많은 곳이나 물기가 없는, 오후 햇볕을 많이 받는 곳에서 자란다.
키는 약 1m이고, 잎은 어긋나며 여러 쌍으로 이루어진 긴 타원형이고 가장자리에는 톱니가 있고 턱잎과 작은 잎은 크기가 비슷하고 불규칙한 톱니가 있습니다.
줄기에는 잔털이 군데군데 있습니다.
꽃은 황색이고 원줄기와 잔가지 끝에서 꽃이 드문드문 달리고 꽃잎은 5장입니다.
열매는 9~10월경에 꽃받침 통에 싸여 달리고 동물이나 물건에 잘 달라 붙는다.
관상용으로 쓰이며, 어린잎은 식용하고 잎과 줄기는 약용으로 쓰입니다.
짚신나물과 혼동하는 경우가 많은 식물인데 자랄 때는 잎과 줄기가 거의 유사하기 때문에 구분이 어려우나 꽃이 피면 짚신나물은 줄기를 따라 촘촘히 꽃이 피는 반면 산짚신나물의 경우는 줄기를 따라 드문드문 피는데 꽃이 피는 수는 짚신나물의 약 1/3 정도라고 보면 좋다.

이 포스팅은 산짚신나물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먀리크 올립니다.우리 또봐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