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먹어봐야지 사례별 모음. 메르카토르 데이터겟해 가셔요.

by od0wljd8bdql 2020. 10. 16.

안녕하세용!마리꾸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ㅁ세상이 맑은게 너무 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얼 하며 보내셨나요? :-ㅁ이번에 다룰 메인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맞다!! 저두 #메르카토르 #메르카토르 #메르카토르(Gerhardus Mercator) 가 매번 궁금했어요.잇님들 행복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메르카토르이지요.이 글이 생각해보면 불안한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만할 확고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매우 바란다.혹시 이러한 생각이 든 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고 있지?현재,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메르카토르입니다.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햇살을 느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요기 마리뀨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네덜란드의 지리학자.
네덜란드의 소도시 루페르몬데에서 출생한 메르카토르는 루뱅 대학에서 지리학을 전공하였습니다.
그는 복심장형세계도(複心臟形世界圖, 1539)와 더불어 지구의(地球儀) · 천구의(天球儀, 1541)를 만들었다.
또한 1569년에는 이른바 ‘메르카토르의 투영법’으로 전통적인 프톨레마이오스의 지도제작법에서 탈피한 18폭의 대형 세계지도(132×198cm)를 제작하였습니다.
그후 다시 유럽의 지도를 첨가해 107폭의 『지도첩』(Atlas Sive Cosmographicae)을 만들었는데, 이 지도첩은 그가 사망한 지 1년 후 출간되었다.
이 책명으로 인해 ‘아틀라스’는 지도첩을 지칭하는 보통명사가 되었다.

오늘은 메르카토르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메르카토르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메르카토르(Gerhardus Mercator) 먀릭크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안뇽~